[주문취소] 제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4
마이페이지 주문/배송 탭에서 구매하신 상품 내역 위에 주문취소 누르시면 됩니다.
취소하실 상품 선택 후 하단에 신청하기 눌러 주세요.
※ 최초 주문시 무통장 입금 결제 고객은 환불 방법을 입력해주세요.
환불 절차는 최소 3일에서 최대 7일 소요될수 있습니다.
환불이 완료되면 메일로 진행상태 안내 발송 됩니다.
환입 제품(택배)인 경우에는 환입완료 확인 후 환불 처리 됩니다.
[상품관련] 제품 스펙 및 서비스이용에 대해 알고싶습니다.
번호: 3
모든 상품에 대한 상세 및 스펙확인은 구매하기 창 하단에 상세설명 탭에 있습니다.
주문하시기 전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상품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면, LG전자 서비스센터 1544-7777 에 문의 바랍니다.
제품을 사용하는데 발생되는 하자 및 불편함이 있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(1544-7777)에 접수 바랍니다.
[배송안내] 주문 후 배송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2
공장 재고가 있으면, 주문 후 3일에서 최대 7일 정도 소요됩니다.
공장 재고가 없으면, 재생산 일정에 맞추어 배송됩니다.
미출하 주문수량이 생산수량보다 많으면 그 다음 생산일정에 따라 배송 됩니다.
상품별 생산일정은 다르며, 공급/물동이슈가 있는 상품은 최대 한달이상 소요될수 있습니다.
[주문결제] 결제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1
상품 주문/구매하기 후,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수단에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 중 1택하여 결제해주시면 됩니다.
[회원정보관련] 회원 가입을 하고 싶어요.
번호: 0
국세동우회 복지몰은 별도의 가입승인이 필요한 폐쇄형 복지몰 입니다.
국세동우회 소속이 아니라면 해당 복지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.
가입 도중 오류가 발생하거나, 가입 승인이 오래 걸릴 경우,
02-712-5454로 문의 전화 부탁드립니다.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